인생은 꿈으로 시작

Monday, April 8, 2013

Love U Like U L (Kim Myung Soo) & Kim Yaerim Ost Shut Up Flower Boy Band


I love you 너를 사랑해
I love you neoreul saranghae
I love you I love you

차마 하지못한 말
Chama hajimothan mal
The words that couldn't bear to say

떨리는 가슴이 내 맘이
Tteollineun gaseumi nae mami
A trembling heart in my mind

늘숨겨왔던 그런 말
Neul semkyeowahtdeon geureon mal
Words that kept hidden

아침이면 눈부시게 나를 비춰주는
Achimimyeon nunbushike nareul bichwojuneun
You shine on me dazzlingly in the morning

늘 햇살같은 너는 나에게는 너는
Neul haessalgateun neoneun naege neun neoeneun
You are always like the sunshine, to me, you are

I like you 너를 촣아해
I like you noreul chowahae
I like you I like you

멋진 큰 나무처럼
Meotjin geun namucheoreom
Like a great big tree

언제나 편안히 내곁에 날 지켜주는 그런 널
Eojena pyeonanhi naegyeote nal jikyeojuneun geureon neol
Always comfortable by my side, then you are protecting me

가끔은 나도 모르게 내맘 들킬것 같아
Kakkeumeun nado moreuge naemam deulkil keot kata
Sametimes, unconsciously I feel like my heart can be exposed

니 앞에 멋쩍은 웃음만 그저 바보같이 웃음만
Ni ape meotcheogeun useumman keujeo babogati useumman
I just smile awkwardly in front of you just smiling like a fool

아침이면 눈부시게 나를 비춰주는
Achimimyeon nunbushike nareul bichwojuneun
You shine on me dazzlingly in the morning

늘 햇살같은 너는 나에게는 너는
Neul haessalgateun neoneun naege neun neoeneun
You are always like the sunshine, to me, you are

혹시나 우리둘사이 어색해질까봐
Hoksina uridulsai eosaekhaejilkkabwa
Afraid that relationship between us becomes awkward

조심스레 난 너를 오늘도 난 너를
Josim seure nan neoreul oneuldo nan neoreul
Carefully, to you to you again today

한참을 함께한 우리 또 한참 지난후에
Hanchameul hamkkehan uri tto hancham chinanhue
Long after we have been together for a long time

이렇게 편안히 함께
Ireohke pyeonanhi hamkke
Comfortably just like now

늘 너는 내곁에
Neul neoneun naegyeote
You always by my side

늘 난 너의 곁에
Neul nan neoye gyeote
I always by your side

영원히 우리 함께해
Yeongwonhi uri hamkkehae
We are together forever




@Dimohon tidak mengcopas tulisan ini!!!!!
@Gomawo!!!""

No comments:

Post a Comment

[Kutipan] Soundtract #1 (사운드트랙 #1)

  " Emosi bukan sesuatu yang bisa kau ekspresikan dengan berpikir keras." (Kang Woo Il) " Jadi apa yang begitu menyedihkan so...